검색 SEARCH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 챌린지 EP.03 M/V

Crump

2022-09-08

Stand Up Underground Challenge EP. 03 : Sikboy, Blanc, Deep Rooted Tree - AREA CODE


Sikboy와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 세 번째 챌린지의 우승자 Blanc이 함께한 음원 'AREA CODE'가 발매됐습니다.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는 공연, 앨범, 챌린지, 라이브 콘텐츠 등 인디 아티스트들을 꾸준하게 조명하며 그들의 활동을 널리 알리고, 함께 응원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여러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지역과 공간을 뛰어넘은 아티스트들의 열정과 이야기, Area Code.


미국의 캘리포니아, 한국의 부산, 그리고 인천 출신의 아티스트들이 Stand Up Underground 챌린지를 통해 하나의 세계에 모였다.


인디 문화 활성 캠페인 Stand Up Underground는 최근 다양한 공연과 콘텐츠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식보이(Sikboy)를 세 번째 챌린지의 엠버서더로 맞이하여 각지에 숨어 있는 실력자들을 찾았다. 이번 Stand Up Underground 챌린지는 역대 최다 참가자들이 지원하여 자신들의 실력뿐 아니라 지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그중 부산 출신 래퍼 Blanc이 호기로운 래핑과 벌스로 우승을 차지했다.


Area Code는 미국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활동한 식보이의 지역을 향한 존중과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적재적소의 강약 조절이 인상적인 Deep Rooted Tree의 비트에 식보이의 깊고 스킬풀한 랩을 더하여 청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우승자인 Blanc 역시 숨어 있던 실력자 다운 거침없는 랩을 들려주며 자신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Crump, Deep Rooted Tree

Produced by Deep Rooted Tree

Composed by Deep Rooted Tree, 식보이(Sikboy), Blanc

Arranged by Deep Rooted Tree

Lyrics by 식보이(Sikboy), Blanc

Recorded by 식보이(Sikboy), Blanc

Mixed by Deep Rooted Tree

Mastered by 전훈 at SONICKOREA (Assist. 신수민)

Artwork by wookm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