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 챌린지 EP.03 수상자 안내

Crump

2022-08-17




1위 Blanc @makeyoublanc 👈👈👈 클릭 시 인스타그램 연결



2위 구현하다 @guhyeonhada 👈👈👈 클릭 시 인스타그램 연결


3위 Have Way @haveway_ 👈👈👈 클릭 시 인스타그램 연결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 챌린지 EP.03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1위 Blanc @makeyoublanc

2위 구현하다 @guhyeonhada

3위 Have Way @haveway_

(수상자 개별 연락 예정)


좋은 실력을 가진 분들께서 많이 참여해 주셔서 수상자를 세 분만 선정하는 과정에 깊은 고민과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항상 챌린지 말미에는 많은 분들의 노력과 실력을 다 조명하지 못해 매우 아쉬운 마음입니다.


참여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 챌린지를 이어갈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더 단단히 준비하여 챌린지 EP.04 로 조만간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후 발매되는 식보이님과 우승자의 음원과 컨텐츠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의 취지와 가치를 공감해주시고 흔쾌히 엠버서더 제안에 응해주신 식보이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비트 선정부터 곡 메이킹, 모집영상 촬영, 수상자 선정까지 모든 과정에서 너무나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덕분에 좋은 퀄리티의 챌린지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챌린지를 진행하며 식보이님께서 언더씬의 뮤지션들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좋은 영향을 끼치려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졌고, 새삼 대단한 뮤지션이라고 느꼈습니다.

저희 역시 좋은 기운과 영향을 받아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오며 앞으로도 뮤지션 식보이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스탠드 업 언더그라운드 챌린지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