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HYPE EP. 01] HAVE WAY - UP!

Crump

2023-01-27


HYPE EP. 01 'UP!' 듣기 


STAND UP UNDERGROUND 'HYPE' EP. 01

THE FIRST ARTIST : HAVE WAY

'UP!'


여기, 가장 높은 곳을 향하여 UP!


패션 브랜드 크럼프(Crump)의 인디 문화 활성 캠페인 Stand Up Underground가 2023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Stand Up Underground HYPE는 장기간의 디깅을 통해 아직 수면 위로 떠오르지 않은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직접 찾아 매달 음반, 영상, 인터뷰 등의 콘텐츠를 제작·지원하는 월간 프로젝트이다.


HYP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 헤브웨이(HAVE WAY)는 작년 2월 EP 앨범 'HAVE WAY ON'으로 데뷔하여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헤브웨이는 식보이(Sikboy)와 함께한 Stand Up Underground 챌린지에서 화려한 랩 스킬로 3위를 차지하며 자신의 존재를 드러냈으며, 언더그라운드 랩 배틀 'Drop the MIC Vol. 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자신의 실력을 현재진행형으로 증명하고 있다. 


Stand Up Underground HYPE의 첫 번째 곡 UP!은 공간감 있는 플루트 사운드와 808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Deep Rooted Tree의 비트에 헤브웨이의 특유의 묵직한 톤과 거침없는 랩 스킬이 돋보이는 곡이며, 이 신(scene)의 정상에 올라 최고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Crump, Deep Rooted Tree

Produced by Deep Rooted Tree

Composed by Deep Rooted Tree, 헤브웨이(HAVE WAY)

Arranged by Deep Rooted Tree

Lyrics by 헤브웨이(HAVE WAY)

Recorded by 헤브웨이(HAVE WAY)

Mixed by Deep Rooted Tree

Mastered by 전훈 at SONICKOREA (Assist. 신수민)

Artwork by wookmun